바이럴 영상 제작에 적합한 광고 기법을 찾다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상 콘텐츠가 공유되고 있습니다.이동하거나 한가한 시간에 많은 분들이 영상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스마트폰의 높은 보급률과 인터넷 환경의 개선으로 영상 매체는 더욱 발전하게 되었습니다.특히 영상매체가 더 빠르게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누구나 원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됐기 때문입니다.꾸준히 영상을 제작하여 수익을 얻는 새로운 직업도 생겼습니다.많은 기업에서도 다양한 플랫폼에 공유하는 바이럴 영상 제작을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1. 바이럴 영상의 바이럴은 Virus(바이러스)+Oral(입)을 합친 단어입니다. 즉 바이럴이란 한마디로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입소문을 의미하는데요.바이럴 영상은 주로 SNS 채널이나 포털 사이트에 노출됩니다.제대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면 입소문이 나도록 사람들에게 널리 홍보될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1) 반전 바이럴 영상을 제작할 때 많이 사용되는 기법입니다.광고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라 드라마처럼 자연스러운 상황 전개를 하는 것입니다.그리고 마지막 부분에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처음에는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 모르게 자연스럽게 전개하는 것이 반전 기법의 포인트입니다.웃음을 주고 싶을 때도 반전을 사용합니다.앞에뒤의내용을전혀예측할수없도록하는것이중요합니다. 사람들에게 더 인상 깊은 바이럴 영상을 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2) 빈맛 가끔 광고를 보다가 중간에 썩소가 나오는 내용의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거예요.이게 광고인가 싶다가도 나중에 한 번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광고! 병맛 광고라고 해서 꼭 퀄리티가 떨어져도 된다는 건 아닙니다.내용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중독성 있게 해서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거죠.오히려 병맛 기법 광고를 제작하기가 훨씬 어려워요.이상해 보이면서도 중독성 있게 하지만 퀄리티는 절대 떨어져 보이지 않는 것이 병맛 광고의 핵심 포인트입니다.3) 공감 소비자를 더 공략하기 위해서는 ‘공감’할 수 있는 요소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일상생활에서 흔히 겪는 불편함, 어려움 등을 이야기하며 공감을 이끌어낸 후 우리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 줄 것이라는 광고를 하는 것입니다.이렇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넣어서 제작한다면 더 효과적인 광고를 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바이럴 영상을 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것입니다.사람들은 너무 긴 영상을 좋아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짧은 영상도 좋아하지 않습니다.때문에 1분~2분 이내의 적당한 길이의 영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효과적인 바이럴 영상 제작은 혼자서 만들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제가 추천하는 업체는 10년 이상의 바이럴 영상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제작 방향의 영상을 제작해 드리겠습니다.바이럴 영상을 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것입니다.사람들은 너무 긴 영상을 좋아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짧은 영상도 좋아하지 않습니다.때문에 1분~2분 이내의 적당한 길이의 영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효과적인 바이럴 영상 제작은 혼자서 만들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제가 추천하는 업체는 10년 이상의 바이럴 영상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제작 방향의 영상을 제작해 드리겠습니다.바이럴 영상을 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것입니다.사람들은 너무 긴 영상을 좋아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짧은 영상도 좋아하지 않습니다.때문에 1분~2분 이내의 적당한 길이의 영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효과적인 바이럴 영상 제작은 혼자서 만들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제가 추천하는 업체는 10년 이상의 바이럴 영상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제작 방향의 영상을 제작해 드리겠습니다.페이스북의 “하나의 신원”규칙이 VR을 위해서 바뀌어야 하는 이유는 N에 17년간 Facebook은 대학 소셜 네트워크에서 세계의 최신 컴퓨팅 플랫폼인 확장 현실과 가상 현실을 위한 잠재적인 문지기로 성장했습니다.FRL(Facebook Reality Labs)부서는 Portal비디오 폰과 Oculus Quest2 VR헤드셋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발 중인 고급 AR하드웨어와 함께 곧 발매되는 Ray-Ban스마트 안경 라인 뒤쪽에 있습니다.Facebook은 또 VR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자금을 제공하며, 때로는 소규모 개발자와 경합하고 있습니다.지난해에는 Horizon이라는 자체의 가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베타 버전을 발표했습니다.또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를 혼합할 수”Infinite Office”라는 VR작업 공간 시스템을 실험하고 있습니다.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이런 노력은 더 많은 사람들이 VR을 통해서 일하는 사회화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동시에 페이스북은 사생활과 중재의 위기를 넘기고 있습니다.이 플랫폼은 온라인의 극단 주의자들을 모아 차별적인 타깃 광고 또는 해로운 잘못된 정보를 허가함으로써 널리 비판 받아 왔습니다.이런 문제는 회사가 VR나 AR로 이어지는 이런 새로운 공간에서 사생활과 자율성에 관한 이미 어려운 질문을 복잡하게 할 것입니다.Facebook Reality Labs의 Andrew”Boz”Bosworth책임자는 2020년을 VR의 “굉장히”이라며 지난주 블로그의 기고에서 내년 AR와 Horizon에 더 집중할 계획을 제시했습니다.저는 Zoom을 통해서 Bosworth와 FRL이 미래 기술의 현재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VR용으로 시작되는 사회 공간의 패턴이 있다, 헤드셋의 외부에 정말 많은 청중이 있음을 깨닫고 데스크탑과 모바일에서 시작합니다.그 길이 Horizon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까?네, 확실히 우리가 고려했을 가능성입니다.소셜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이 어디에 있어서도 다가오고 싶을 때 무료가 아닌 헤드셋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이미 다른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일부 인사가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누구에게나 기분이 나쁩니다.코어 메커니즘을 제대로 이해하지 않으면 나중은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VR에서 시작합니다.2D에서 2D에 대한 느낌을 함께 해결하는 뛰어난 소프트웨어가 이미 많이 있습니다.우리는 지금 그것들 중 하나를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VR의 강력한 기반이 갖고 싶었어요.우리가 항상 말한 것 중 하나는 이 크로스 플랫폼을 만드는 방법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수준에서 사용하고 참여할 수 있을 것을 만드는 방법이죠.Facebook은 사람들이 Oculus Store보다 배타적이 아니라 Oculus Quest에 앱을 투고할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그 상태는 어떤가요?나는 그 방향에 대해서 매우 흥분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 상태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훨씬 빨리 오고 있다는 것입니다.지난해 Oculus민원의 하나는 헤드셋을 사용하기 위해서 Facebook계정을 요구하는 전환했다.VR이 업무에 쓰인다면 Facebook로그인이 반드시 이에 접근하는 최선의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회사와 페이스북 계정의 접속에 대해서 말하기에 페이스북은 전체적인 계정 관리에 대해서 더 말했습니다.우리의 제품 초점 영역의 1개는 사람들이 모든 계정을 보다 쉽게 관리하도록 하는 거지요.그러므로 Facebook Workplace계정이 좋은 예입니다.페이스북의 ‘하나의 신원’ 규칙이 VR 때문에 바뀌어야 하는 이유는 N에게 지난 17년간 페이스북은 대학 소셜네트워크에서 세계 최신 컴퓨팅 플랫폼인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을 위한 잠재적 문지기로 성장했습니다. FRL(Facebook Reality Labs) 부서는 Portal 비디오폰과 Oculus Quest 2 VR 헤드셋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발 중인 고급 AR 하드웨어와 함께 곧 출시될 Ray-Ban 스마트 안경 라인 뒤에 있습니다.페이스북은 또한 VR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자금을 제공하며 때로는 소규모 개발자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Horizon이라는 독자적인 가상 소셜 네트워크 베타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를 혼합할 수 있는 ‘Infinite Office’라는 VR 작업 공간 시스템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이러한 노력은 더 많은 사람들이 VR을 통해 일하고 사회화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동시에 페이스북은 사생활과 중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온라인 극단주의자를 모아 차별적인 타깃 광고 또는 유해한 잘못된 정보를 허용하는 것으로 널리 비판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회사가 VR이나 AR로 연결되고, 이러한 새로운 공간에서 프라이버시와 자율성에 관한 이미 어려운 질문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페이스북 리얼리티랩스의 Andrew “Boz” 보스워스 책임자는 2020년을 VR의 “대단하다”며 지난 주 블로그 게시물에서 내년 AR과 Horizon에 더 집중할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나는 줌을 통해 보스워스와 FRL이 미래 기술의 현재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VR용으로 시작하는 소셜 공간 패턴이 있고 헤드셋 외부에 정말 많은 청중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데스크톱이나 모바일부터 시작합니다. 그 길이 Horizon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까?네, 확실히 저희가 고려했을 가능성입니다. 소셜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다가가고 싶을 때 무료가 아니라 헤드셋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미 다른 장치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일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중 누구에게나 기분이 나쁩니다.핵심 메커니즘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나머지는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VR부터 시작합니다. 2D에서 2D로의 느낌을 함께 해결하는 훌륭한 소프트웨어가 이미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것들 중 하나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VR의 강력한 기반을 원했습니다. 우리가 항상 이야기했던 것 중 하나는 이 크로스 플랫폼을 만드는 방법,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수준에서 사용하고 참여할 수 있는 것을 만드는 방법입니다.페이스북은 사람들이 오큘러스 스토어보다 덜 배타적인 오큘러스 퀘스트에 앱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 상태는 어떻습니까?저는 그 방향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상태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오고 있다는 것입니다.지난해 오큘러스의 불만 중 하나는 헤드셋을 사용하기 위해 페이스북 계정을 요구하는 전환이었습니다. VR이 업무에 쓰이게 되면 페이스북 로그인이 반드시 이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오큘러스와 페이스북 계정 연결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페이스북은 전체적인 계정 관리에 대해 더 이야기했습니다. 우리의 제품 초점 영역 중 하나는 사람들이 모든 계정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Facebook Workplace 계정이 좋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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