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집 안에서 엄청나게 큰 바퀴벌레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벌레가 무서워서 다시 나타날까봐 걱정되는 마음으로 지냈어요.원래 돌아다녔는데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잘 잡았어요.이번에는 크기가 너무 커서 잡기가 어렵거든요.
그래서 큰 바퀴벌레 퇴치 방법을 빨리 찾기 시작했어요.방역업체를 부르는 방법도 있었고 짜는 약, 뿌리는 살충제 약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그리고 마음에 드는 방법을 찾아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노키라로 만든 초음파 퇴치기입니다.기계를 구입하기도 전에 먼저 사용한 사람들의 솔직한 리뷰를 찾아봤습니다.내용을 읽어 보면 숨은 바퀴벌레가 완전히 사라졌다는 내용도 있고 1개월간 쓰다 보니 4주째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리뷰도 있었습니다.또 바퀴벌레와 쥐를 대상으로 퇴치기의 효과를 실험하고 본 동영상도 확인하였습니다.제품을 끈상태에서는 해충이 기계 주위에도 오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습니다.그런데 전원을 켜면, 언제 그랬느냐 하는 것처럼 멀리 도망 치는 행동을 보였습니다.처음에는 초음파 퇴치기에서 큰 바퀴벌레 퇴치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았지만, 리뷰도 좋았고, 실험 영상으로도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쁘띠로 감아 안전배송된 퇴치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바 선생님이 워낙 번식력이 높은 벌레라 이미 집안에 정착했을지도 몰라 서둘러 설치하기로 했습니다.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주문했는데 배송이 빨라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퇴치기는 일반형과 훈증형 두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그 중에서 일반형을 구입했어요.일반형은 바닥을 기어다니는 다양한 해충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한편 훈증형은 모기 등 날아다니는 벌레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저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훈증 제품이 있어서 이번에는 일반형을 선택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자 안에는 큰 바퀴벌레 퇴치기와 함께 종이 퇴치기 취급 설명서도 들어 있었습니다.우선 설명서부터 꼼꼼히 읽기 시작했는데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사항들이 자세히 적혀있었어요.
저는 애완동물이 없는데 혹시 초음파가 동물에게도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했거든요.그런데 개나 고양이 등의 동물은 초음파를 인지하지 못한다고 합니다.다만 설치류에는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햄스터를 키우는 분들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이어서 구체적인 기계 작동법도 나왔지만 사용법이 간단했습니다.콘센트에 기계를 꽂고 전원을 켜면 초음파가 나오기 시작합니다.24시간 끄지말고 한달동안 사용해주세요.사람 귀에 들리지 않는 소리로 해충을 쫓아내는 방식이라 살충제가 손에 묻거나 호흡기로 흡입할 위험이 없어 더 좋았습니다.나는 원하는 장소의 멀티탭에 제품을 설치하고 기계 전원을 눌러 주었습니다.어디에 설치해도 공간 활용도가 좋아 편리했습니다.이렇게 안전하고 간단한 큰 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은 처음인 것 같아요.전원을 켜면 바퀴벌레 퇴치 효과가 날 때까지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세요.기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전면에 있는 LED 라이트를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내가 구매한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다시 돌아오지 않도록 완벽하게 쫓아낸다는 점입니다.10가지 초음파 패턴이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벌레가 받는 스트레스가 극대화된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그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밖으로 탈출하는 것입니다.게다가 나오는 패턴이 3초마다 바뀌기 때문에 벌레 내성도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큰 바퀴벌레가 집안에 잠깐 숨었다가 다시 나타났으면 큰 걱정이었을텐데 완벽하게 퇴치해준다니 안심이 되네요~다른 초음파 퇴치 기계는 단순한 4가지 패턴이 나오는 데다 일정 주기마다 직접 종류를 바꿔야 한다고 합니다.제가 구입한 퇴치기는 그럴 필요 없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도록 확실히 막아준다는 특징이 있어서 좋았습니다.직접 써서 보면 처음에는 바 선생님이 거실에서 뛰어나왔습니다.그래도 설명서를 읽었을 때 처음에는 벌레가 나올지도 모른다고 쓰고 있어서 좀 더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보기로 했습니다.산 뒤 1개월간 쓰니 그래도 효과가 없으면 2개월 이내에 환불이 되어 일단은 약을 쓰지 않으면서 최대한 퇴치하고 보기로 결심했습니다.그리고 1개월이 된 지금은원 선생님의 시신을 정리하는 것이 없어졌어요.서식지에서 완전히 몰아낸 것인지 큰 바퀴벌레의 모습을 오랫동안 보지 않은 것 같습니다.휴지로 누르고 하나씩 죽이거나 약을 쓰지 않고도 효과적으로 바 선생님을 퇴치할 수 있고 너무 신기했어요?무엇보다 시체를 정리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벌레가 내 발로 집을 나와서 주니까 마음도 한결 편했습니다.이제 바 선생님이 완전히 박멸된 것 같아요.정말 간단한 퇴치 법 덕분에 집에서도 해충의 걱정 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약을 교환하거나 초음파 패턴을 바꾸는 다른 번거로움이 없으니 더 만족합니다.만약 퇴치에 성공하지 않았다면 아직 언제 바 선생님이 나오나 자다가 몸 위를 기어가는 것 아니냐고 속을 태우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지금은 큰 바퀴벌레가 나올까 걱정하지 않고 집 안에서 편하게 머물 수 있어서 대만족입니다.저와 비슷한 상황을 겪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초음파 퇴치기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노키라 가정용 모기퇴치기 바퀴벌레 제거기 업무용 일반형 : 노키라[노키라] 프리미엄 해충퇴치 전문 브랜드 노키라 공식몰입니다.bit.ly이 포스팅은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