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Xbox 무선 컨트롤러의 새로운 컬러 버전 ‘벨로시티 그린’을 발표했습니다.
북미와 일본에서는 예약 접수를 3월 8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발매는 3월 2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도 공식 출시 예정입니다. Xbox 무선 컨트롤러 (벨로시티 그린)
쇼크 블루나 펄스 레드와 같이 화려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모입니다.
새로운 색상의 공식 명칭은 벨로시티 그린입니다.
기본적인 엑박 컨트롤러와 동일하며 트리거, 범퍼, 백 케이스에는 미끄럼 방지 가공이 되어 있습니다.
Xbox 액세서리 앱을 사용하여 다양한 커스텀을 할 수 있는 등 기존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로 PC 및 모바일 기기에도 지원합니다.
스펙은 기존 패드와 동일합니다. 배터리 : AA 건전지를 사용하여 최장 40시간 지속됩니다. 이어폰 사용이 가능하며 Xbox Series X, Xbox Series S, Xbox One, Windows 10/11, Android, iOS에 호환됩니다.
가격은 (7128엔) 한국은 67,8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레이저 엑스박스 범용 급속 충전기와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푸드트레이너도 공개.또한 Xbox를 모티브로 한 의류 아이템 ‘벨로시티 그린 후드티(Xbox Icon Collection Velocity Green Hoodie)’도 공개되어 예약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상품 발송은 3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한국 공식 발매 예정은 발표가 없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사이즈는 SM/M/L/XL/XL/XXXL 6가지입니다.가슴에는 Xbox 아이콘이 크게 프린트되어 있고, 전체적인 색상은 선명한 그린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팔에 원포인트로 네잎클로버 자수처리가 되어있습니다.요시그린 아니야??여담이지만 너무 요시의 색깔을 닮은 것은 아닐까 강하게는 생각합니다. 맛소도 예쁜 색놀이에 진심으로 빠져 있는 것 같아요.https://www.youtube.com/watch?v=yU2VYvQ4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