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송동브런치 맛도 분위기도 오성급 호텔 자이르마

#사송동맛집 #사송동브런치 #사송동카페 #서울근교대형카페 #사송동맛집 #사송동브런치 #사송동카페 #서울근교대형카페

저번 주 토요일에 다녀온 브런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일단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에 딱 좋고 양평 쪽은 너무 막히는 것 같아 성남 쪽을 향해서- 저번 주 토요일에 다녀온 브런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일단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에 딱 좋고 양평 쪽은 너무 막히는 것 같아 성남 쪽을 향해서-

사송동이라고 해서 판교 근처에 가봤는데 조금 도시적이지 않은 분위기.. 여기인가 싶어서 간거야 ㅋㅋㅋ 집에서 차로 30분도 안 되는 곳인데 멀리 나온 것 같아서 오히려 좋아. 사송동이라고 해서 판교 근처에 가봤는데 조금 도시적이지 않은 분위기.. 여기인가 싶어서 간거야 ㅋㅋㅋ 집에서 차로 30분도 안 되는 곳인데 멀리 나온 것 같아서 오히려 좋아.

그런데 이런 사송동에 아주 힙한, 거의 브루클린 뺨치는 감성의 브런치 카페, 호텔 다일마가 있더라 – 예상치 못한 곳에 있는 엄청난 대형 신상 카페. 그런데 이런 사송동에 아주 힙한, 거의 브루클린 뺨치는 감성의 브런치 카페, 호텔 다일마가 있더라 – 예상치 못한 곳에 있는 엄청난 대형 신상 카페.

주차 공간도 넓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손님도 많았다. 주차 공간도 넓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손님도 많았다.

브런치 카페인데 왜 이름에 ‘호텔’이 들어가나 했더니 인테리어 컨셉이 호텔 로비답게 잘 되어 있더라. 브런치 카페인데 왜 이름에 ‘호텔’이 들어가나 했더니 인테리어 컨셉이 호텔 로비답게 잘 되어 있더라.

입구문 아주힙하쥬- 입구문 아주힙하쥬-

테라스 좌석이 많아서 날씨 즐기기 정말 좋은 카페였어. 재방문 의사가 너무 있어. 테라스 좌석이 많아서 날씨 즐기기 정말 좋은 카페였어. 재방문 의사가 너무 있어.

공간이 굉장히 감각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여성복 브랜드 ‘자일마’에서 하는 fnb였어. 건물 내 공간이 총 3개 파트로 나뉘어 있는데, 1개 파트는 더 이루마 브랜드의 쇼룸으로 사용되고 있었다. 공간이 굉장히 감각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여성복 브랜드 ‘자일마’에서 하는 fnb였어. 건물 내 공간이 총 3개 파트로 나뉘어 있는데, 1개 파트는 더 이루마 브랜드의 쇼룸으로 사용되고 있었다.

그리고 로비이자 커피머신이 있는 공간. 건물 자체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대단하지만 로비 중앙에 나무도 있고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자연과 공간이 하나가 된 느낌이었다. 그리고 로비이자 커피머신이 있는 공간. 건물 자체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대단하지만 로비 중앙에 나무도 있고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자연과 공간이 하나가 된 느낌이었다.

그리고 브런치 식사를 즐기는 공간과 주방. 밝은 합판나무 톤으로 따뜻하면서도 러프하고 힙함. 그리고 브런치 식사를 즐기는 공간과 주방. 밝은 합판나무 톤으로 따뜻하면서도 러프하고 힙함.

화장실은 남녀 구분으로 되어 있고, 손만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나와 있어서 좋다고. 화장실은 남녀 구분으로 되어 있고, 손만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나와 있어서 좋다고.

– 여러 가지 굿즈도 있고 – 여러 가지 굿즈도 있고-

그릇이랑 컵도 구경! 서빙된 플레이트 보니까 실락스 제품이더라. 뉴욕 감성이 넘친다 – 그릇이랑 컵도 구경! 서빙된 플레이트 보니까 실락스 제품이더라. 뉴욕 감성이 가득한-

커피 원두가 3종류가 있는데, 호텔에서 사용하는 서비스(?)로 네이밍되어 있다. do no disturb、wake up call、room 303. 커피 원두가 3종류가 있는데, 호텔에서 사용하는 서비스(?)로 네이밍되어 있다. do no disturb、wake up call、room 303.

사송동 브런치 카페 호텔 자일마의 메뉴는 이렇다. 사송동 브런치 카페 호텔 자일마의 메뉴는 이렇다.

카페 메뉴는 진동벨을 주고 직접 픽업하면 되고, 식사 메뉴는 테이블에 올려두는 미니 메모지 같은 것을 주고 테이블에 놓아두면 직원이 메뉴를 가져다 준다. 카페 메뉴는 진동벨을 주고 직접 픽업하면 되고, 식사 메뉴는 테이블에 올려두는 미니 메모지 같은 것을 주고 테이블에 놓아두면 직원이 메뉴를 가져다 준다.

아아 room303에서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고, 쿠스미티가 있어서 루이보스를 마셨는데, 쿠스미티 맛있었어! 택시에서 쿠스미티 광고가 많이 나와서 마셔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겨우 마셔봤어 아아 room303에서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고, 쿠스미티가 있어서 루이보스를 마셨는데, 쿠스미티 맛있었어! 택시에서 쿠스미티 광고가 많이 나와서 마셔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겨우 마셔봤어

제일 잘 나간다는 시금치 에그크레이프. 제일 잘 나간다는 시금치 에그크레이프.

식판 커트러리 하나하나가 다 예뻐서 사진을 찍는다. 식판 커트러리 하나하나가 다 예뻐서 사진을 찍는다.

피자처럼 잘라서 올려 먹으면 되는데 크레페가 구워서 약간 센베이 같은 고소한 맛! 치즈와 토마토 시금치로 건강한 브런치 느낌이야. 베이컨도 저염. 피자처럼 잘라서 올려 먹으면 되는데 크레페가 구워서 약간 센베이 같은 고소한 맛! 치즈와 토마토 시금치로 건강한 브런치 느낌이야. 베이컨도 저염.

주말 한정 메뉴라는 스패니치 라구라자니아도 주문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만족스러운 메뉴. 주말 한정 메뉴라는 스패니치 라구라자니아도 주문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만족스러운 메뉴.

라구도 아낌없이 담았다. 라구도 아낌없이 담았다.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호텔 자일마. 가끔 날씨를 즐길 겸 브런치를 먹고 싶을 때 자주 찾는 것 같아.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호텔 자이르마. 가끔 날씨를 즐길겸 브런치를 먹고 싶을때 자주 찾는다고 생각한다.+)

야탑과도 가까워서 나온김에 cgv가서 범죄도시4도 봄-판교 서현도 다 가까운데 야탑이 제일 한가한 영화관이니까..범죄도시4…명절 바이브로 가득한 지상파 특선영화 감성-야탑과도 가까워서 나온김에 cgv가서 범죄도시4도 봄-판교 서현도 다 가까운데 야탑이 제일 한가한 영화관이니까..범죄도시4…명절 바이브로 가득한 지상파 특선영화 감성-

 

 

호텔더일마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35 1층 호텔더일마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35 1층

사송동 브런치 : 호텔 자일마 운영시간 매일 10:00 – 19:00 – 브런치 16:30L.O. / 드링크 17:30L.O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예약, 단체이용가능, 간편결제, 주차 사송동 브런치 : 호텔 자일마 운영시간 매일 10:00 – 19:00 – 브런치 16:30L.O. / 드링크 17:30L.O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예약, 단체이용가능, 간편결제, 주차

호텔 자일마(@hoteltheilma)•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1K명, 팔로우 2명, 게시글 409건 – 호텔 자일마(@hoteltheilm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 호텔 자일마(@hoteltheilma)•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1K명, 팔로우 2명, 게시글 409건 – 호텔 자일마(@hoteltheilm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

사송동브런치:호텔더일마인스타 사송동브런치:호텔더일마인스타

 

 

error: Content is protected !!